진행순서
원격지원 이용방법
전문 상담사
고객
PC 원격지원 지원환경
상담원 PC OS | Windows XP, Vista, 7, 8, 8.1, 10 (32bit, 64bit 지원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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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PC OS | Windows XP, Vista, 7, 8, 8.1, 10 (32bit, 64bit 지원) / Mac OS X 10.8 (Mountain Lion) ~ 10.14* (Mojave) |
*MacOS 10.14 원격제어시 개인정보보호 설정에서 U+ RemoteAssistance 체크 필요
기업 도메인 사용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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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원격지원은 어떤서비스인가요?
고객이 기업의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, 전문 상담사가 고객의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현장을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.
고객 상담 뿐 아니라, 사내 외 직원 교육 및 업무 지원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원격지원과 원격제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접속 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원격지원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?
사용자가 누구냐에 따라 사용 방법이 다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무료 체험을 할 수 있나요?
네, 15일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U+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://support.uplus.co.kr 메인화면 상단의 [무료 체험 신청하기]를 눌러 신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고객 접속 도메인을 원하는 주소로 등록하여 사용하려면 평일 기준 1~2일 정도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.
무료체험을 신청했는데,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01) http://support.uplus.co.kr/admin에 접속해 주세요.
02) 무료체험 신청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세요.
03) [부서관리]에서 새 부서를 등록한 뒤 [사용관리]에서 전문 상담사 계정을 만드세요.
04) http://support.uplus.co.kr에 접속하세요.
05) 전문 상담사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U+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설치 및 실행해 주세요.
06) 원격지원을 요청한 고객에게 접속 전용 웹페이지 URL(인터넷 주소) www.cs1472.com과 인증번호를 전화, 단문메시지, 이메일로 보내 주세요.
07) 원격이 연결되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. 상담 내용은 데이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※ 저장한 데이터는 프로그램의 [지원기록 관리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견적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U+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://support.uplus.co.kr 상단 우측 [고객지원]→[서비스 상담 신청하기]을 누르거나 고객센터 1544-7078로 문의해 주세요.
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U+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://support.uplus.co.kr 또는 고객센터 1544-7078로 문의하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.
무료 체험 중인 기업은 관리자 전용 웹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좌측 중간 [서비스 신청] → 홈페이지 [서비스 가입] → [무료체험 신청고객]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
결제는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나요?
약정에 따른 이용요금을 월 단위로 결제하거나, 1년 요금을 한번에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.
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U+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://support.uplus.co.kr/admin→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기→[문의 메일 보내기]
→해지사유 및 해지 희망일을 입력한 뒤 해지를 신청해 주세요.
요금제별로 발생하는 할인반환금 및 해지 시 돌려받아야 할 금액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.
U+원격지원 프로그램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?
고객 PC 원격 실행 및 다른 상담사와 화면 공유, 양방향 파일 전송, 이미지 안에 해결방법 표시하기, 화면 캡처 및 녹화, 프로그램 정보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, U+원격지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거나 [서비스상담신청하기]에서 서비스 매뉴얼과 제안서를 요청해 주세요.
원격지원은 고정 IP주소를 가진 PC만 가능한가요?
아니요.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의 IP주소를 자동으로 찾아서 연결하기 때문에 IP 주소 유형에 상관 없이 모든 PC를 지원합니다.
U+원격지원이 경쟁사보다 어떤 면에서 더 좋은가요?
• LG유플러스만의 자체 IDC(인터넷 데이터 센터)를 운영하여 보안이 확실합니다.
• 서버를 이중으로 운영해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1년 365일 서비스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LG U+의 꼼꼼한 보안테스트를 받은 서비스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.
- 전담 고객센터 및 서비스 지원 팀을 운영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파일 전송 시 보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모든 데이터는 자동 압축한 뒤 미국 연방 표준 알고리즘인 AES-256 방식으로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전송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