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격지원 이용약관 |
|
제 1 장 총 칙 |
|
제1조 (목적)본 약관은 주식회사 엘지유플러스(이하 ‘회사’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U+원격지원 서비스(이하 ‘서비스’라고 합니다)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고객의 권리와 그 이용조건, 절차,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. |
제 2 장 계 약 체 결 |
제4조 (이용계약의 단위) |
제 3 장 서비스의 제공 등 |
제12조 (기본서비스 종류 및 이용요금) |
제 4 장 유지보수 |
제16조 (고장신고 및 처리) |
제 5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|
제17조 (회사의 의무) |
제18조 (고객의 의무) |
제 6 장 이용정지 및 일시정지 |
제19조 (이용정지) |
제 7 장 계약변경 및 해제·해지 |
제23조 (계약사항의 변경) |
제 8 장 요 금 등 |
제28조 (서비스 이용요금 등) |
제 9 장 손 해 배 상 등 |
제39조 (손해배상의 범위 및 처리) |
부 칙 |
1. 본 약관은 2019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. |
[별첨 1] 이용요금
※ 약정 기간 내 해지하는 경우, 할인반환금이 발생하며 [별첨 2] 위약금 규정에 따릅니다 |
[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안내]
[개인정보 처리위탁 안내]
위탁 받은 자
위탁 업무내용
(주)LB휴넷, 미디어로그
고객상담 관리, 고객센터업무 , 고객상담, 개통 및 장애처리(당사 또는 협력업체에서도 수행), 서비스 만족도 조사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, 요금추심,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공지사항/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등
에스큐테크놀리지(유), LG CNS, 미디어로그
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한 전산시스템 운영/개발, 이용요금계산, 서비스 운영, 구매, 요금결제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, 금융거래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등의 관리
고려신용정보(주), 미래신용정보, 우리신용정보, 한신정신용정보(주), 한신평신용정보
미납요금 안내 및 상담, 요금추심
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, NICE신용평가정보㈜
실명인증, 신용정보 조회
아이투에스, 조우니, LG CNS
청구서 출력, 봉합, 발송
|